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입/출고 및 배송] 송장번호가 조회가 안돼요
작성자 major    작성일 24-06-03 23:19   

본문

세관에서 통관 처리후 택배사로 화물이 넘어가는 단계에서는


송장번호는 미리 나와있으나 화물추적은 안되는 상태입니다.


정상적으로 택배사로 화물이 이송되어 전산입력되면 해당 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통관량이 많을시 저녁 늦은 시간이후에도 택배 조회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주말이나 공휴일, 업무종료시간 이후가 끼어 있을 때도  이런 상태가 되며, 


다음 영업일에 택배사 전산입력이 처리되면 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지속적으로 송장추적했는데 움직임이 없는 경우엔 1:1게시판에 문의하셔서 


진행상황 확인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070-4771-8282
상담시간 09:00~17:00      점심시간 12:00~13:30

입금계좌


110-525-853733 예금주 - 황나윤

적용환율

관세청 고시환율 198원
구매대행 적용환율 200.00원
상호 : 리맥스(REMAX)    대표 : 황나윤    전화 : 070-4771-8282
이메일 : remax1004@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675-11-01473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서울영등포-0648호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동로 201, 7층 708호(향동동, 지엘메트로시티향동)
직진은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